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성공하기 위한 주요 팁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성공하기 위한 주요 팁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성공하기 위한 주요 팁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이 최고의 기술에 대해 안다면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증진시킬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단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효과적인 마케팅 접근법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원하지 않는 마케팅 전자 메일을 원하지 않는 개인에게 발송하면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가 스팸으로 표시된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뿐만 아니라, 만약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원치 않는 이메일에 대해 불평한다면, ISP들은 결국 당신의 이메일을 차단할 수도 있다.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의 이메일을 개인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 정보를 알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포함한다.

목표 시장에 집중하십시오.

그들이 그들의 친구를 사귀도록 유인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아라.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에 가입하기 위한 링크를 꾸준히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친구들에게 수신자가 그것을 전달하기를 바란다.

이 방법은 당신의 이메일 가입자 목록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동의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네가 스팸을 보내면 사람들이 네 사업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거야.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전혀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당신의 회사에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이 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것은 모든 이메일이 독자들에게 구매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구형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여 전자 메일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십시오.

독자들에게 유용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정보는 특히 감사하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을 이메일에 넣으십시오.

휴일처럼 아무 것도 팔지 않을 때도 꼭 이메일을 보내세요.

매주 하나의 이메일 캠페인 메시지만 보내세요.

당신의 고객들은 종종 하루에 몇 개의 메시지를 받고 그들의 삶에서 매우 바쁘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은 혼란의 일부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할 수도 있고, 혹은 더 나쁘게는 읽지도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주요 명절에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사람들은 직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컴퓨터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을 확인할 시간이 없다.

하지만, 이것에는 예외가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한 예외의 예로는 LED TV를 25%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이 있을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단지 어떻게 시작해야 하고 어떤 접근법을 취해야 하는지 모를 뿐이다.

인터넷을 통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한 단계 도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위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여 귀사에 적합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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