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의 증상을 확인하는 방법

패닉 공격의 증상을 확인하는 방법

패닉 공격의 증상을 확인하는 방법

이 기사에는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가장 유용한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아마도 공황 발작을 겪게 될 것이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관리하고 예방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공황발작을 짧게 줄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행동에 대한 통제를 다시 하는 것이다.

두려움에 맞서 싸우지 않는 것이 무서운 상황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을 관리하기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심호흡을 통해 긴장을 푸는 고유의 능력을 극대화하는 기법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단순히 호흡과 이완만 하면 다른 공격을 막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혼자 처리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면, 친구나 가족의 도움을 받아 공황 발작을 극복하도록 도와라.

네 친구들이 널 위해 거기 있고 싶어해, 네가 부탁만 하면 돼.

공황 상태가 시작되자마자 정신을 집중해라.

벽지 색깔이나 어려운 수수께끼 같은 평범한 것에 집중하라.

당황하지 않도록 마음을 바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이것은 시작되기 전에 큰 공황 발작을 끝낼 수 있을지도 모르므로 조금 더 일찍 안심할 수 있다.

공격을 받을 때 반복할 수 있는 진정제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결국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침착하고 자제력을 잃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공황 발작 중에 실제로 일어나는 일에 집중하라.

너는 나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야 한다; 너의 신경계는 지금 당장은 약간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을 뿐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에피소드를 적절한 시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더 빠른 해결을 가져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겪는 것은 끔찍하며, 그 의도는 상황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사고 과정으로 접근하면 그 일부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불안 정도를 지속적으로 감시하라.

스트레스와 불안과 관련하여 스스로 감시자가 되는 것은 예방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을 당신의 감정 상태에 더 잘 적응하게 하고, 당신의 불안감을 극복하게 해준다.

당신이 이러한 감정에 더 동조하기 때문에, 당신의 공격은 덜 강력하고 격렬해질 것이다.

공격 기간을 단축하려는 노력에서 적절한 호흡이 관건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 아니라 내쉬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황할 때 흔히 있는 것처럼 빠르고 날카롭게 숨을 들이마시는 것도 괜찮다.

너무 빨리 숨을 내쉬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공황발작 관리에 관한 훌륭한 정보를 찾고 있었다면, 이 기사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공황 발작의 무서운 성질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기에 제시된 팁을 이용하여 다시 인생을 즐기기 시작할 수 있다.

건강과 행복으로 돌아가려면 이러한 공격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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