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줄이고 수면 무호흡을 완화하는 방법

코골이를 줄이고 수면 무호흡을 완화하는 방법

코골이를 줄이고 수면 무호흡을 완화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수면 무호흡증을 진단받지 못하고 결국 잠을 통해 고통을 겪게 된다.

이 상태는 잠을 자면서 기도가 무너지면서 호흡이 곤란해진 데서 비롯된다.

이 압도적이고 어쩌면 치명적인 상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어떤 사람들의 수면 무호흡증은 병적인 비만으로 추적될 수 있다.

분명한 해결책은 과도한 체중을 줄이는 것이다.

규칙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따르고 운동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다.

몇몇 연구들은 또한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너는 흡연이나 술버릇이 있니?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담배를 끊고 음주량을 줄인다.

이런 악덕을 사용하면 기도에 해가 될 수 있다.

알코올을 사용하면 기도가 과도하게 이완되어 수면무호흡증상이 악화되는 반면 흡연은 기도를 수축시켜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최소한 흡연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최소한 덜 피우도록 노력하라.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담배와 술을 끊도록 해라.

두 가지 습관 모두 호흡기에 영향을 미쳐 수면 무호흡증과 코골이를 복잡하게 만든다.

나쁜 습관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삶을 다시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관악기에 관여함으로써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문제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독일의 한 연구는 디데리두 놀이가 당신의 기도에 대한 더 나은 모터 제어력을 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상기도근은 기도벽의 팽창과 뻣뻣함을 관리한다.

이 때문에 규칙적으로 연주하면 잠을 잘 때 호흡이 좋아질 수 있다.

술을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해라.

술은 당신의 모든 근육에 이완 효과를 준다.

목 근육이 너무 이완되면 쓰러져서 기도가 막힐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고 있고 취침시간 가까이 술을 마신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잠든 동안 위험한 결합이 될 수 있다.

여전히 술을 마실 수 있는 동안, 제한하고 잠잘 때 그것을 피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장난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이 질환과 관련된 몇몇 징후를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즉시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공식 진단을 받으면 수면 전문가와 휴대용 모니터를 이용한 가정용 수면 테스트를 통해 상태를 완벽하게 평가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다면, 전문적인 치료에 대해 반드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목 뒤쪽의 느슨한 조직을 제거하는 것은 다른 덜 침습적인 치료로는 조절할 수 없는 심각한 수면 무호흡에 대한 마지막 치료법이다.

의사와 상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집에서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선택사항이 있다.

체중을 줄이거나 담배를 떨어뜨리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또한, 취침 시간 가까이 술을 마시거나 카페인을 너무 많이 섭취하지 마십시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담배를 끊어라.

상부 기도는 흡연자에게서 부풀어 오르는 경향이 있고 수면 무호흡증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흡연을 중단하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금연 프로그램과 잇몸과 같은 니코틴 대체 제품이 있다.

대부분의 개인에게 첫 달은 최악이다.

육체적 갈망은 나흘이 지나면 몸을 떠나야 하고, 그 다음에는 대체 할 일을 찾아내는 단순한 행동만 처리하면 된다.

관악기를 배우다.

이것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목 근육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근육들을 훈련시키면 호흡 조절이 더 잘 되고 수면 무호흡증의 증상도 줄어들 것이다.

CPAP 기계는 괜찮고, 수면 무호흡증 환자는 자연스럽다.

이것은 필수품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하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 것에 대해 자각하지 마라.

여러분의 건강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기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여러분이 집중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삶의 어느 시점에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꽤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거나 밤에 코를 골면 관악기를 배우도록 하라.

이것은 몸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수면 무호흡증 증상도 줄일 수 있다.

기구를 드는 것은 기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이제 이 상태에 대해 조금 더 이해해야 하며 수면 무호흡증은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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