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및 잇몸 관리를 위한 필수 팁

치과 및 잇몸 관리를 위한 필수 팁

치과 및 잇몸 관리를 위한 필수 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과에 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 특히 그들의 연구를 한 사람들에게 진실일 필요는 없다.

다음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여 치과에 가는 당신의 여행을 고통스럽게 하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3개월마다 칫솔을 교체하십시오.

가장 좋은 칫솔은 잇몸에 부드럽고 온화한 칫솔이다.

이를 닦은 후 결국 피를 흘리게 되는 사람들은 더 부드러운 칫솔이 필요하다.

또한, 칫솔에 세균이 빨리 발달하기 때문에, 한 달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너무 산성이거나 단 음식을 먹지 않도록 해라.

너의 치아는 이 물건들로 인해 고통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런 음식을 먹는다면, 당신의 식사와 많은 양의 물과 함께 먹어라.

식사 후 가능한 한 빨리 이를 닦아라.

치과의사가 당신에게 작업을 할 때 불안하다면 심호흡과 같은 이완 기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치과를 방문하기 전에 심호흡과 같은 이완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사무실 방문 시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모든 일이 좀 더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 겁니다.

충치는 치아의 에나멜이 약해지면 생길 수 있다.

그것은 박테리아의 증식인데, 결국 에나멜을 먹어 치우고 충치가 생기게 한다.

1년에 두 번 치과에 의해 치아를 닦게 되면 충치가 생길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방문 기간 동안, 그들은 충치가 생기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X-ray를 찍을 것이다.

매 식사 후에 양치질하고 치실질을 하도록 하라.

더 많은 손상은 당신의 치아에 여분의 음식을 더 오래 남길수록 더 많이 행해진다.

식사 후 30분 이내에 양치질을 하면 치아에 쌓일 가능성이 적다.

이것은 앞으로 치통이 적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충치를 멀리하기 위해서는 매일 몇 번씩 이를 닦아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일어날 때, 잠들기 전에, 그리고 매 식사 후에 반드시 양치질을 하는 것이다.

무언가를 먹고 나서 양치질을 할 수 없다면 무설탕 껌을 씹어 입김을 상쾌하게 하고 이를 조금 닦는다.

불소 보충제를 사용하면 치아를 튼튼하게 만들 수 있다.

이가 쉽게 검거나 잇몸이 건강하지 않으면 불소를 복용해야 한다.

그래도 조심해.

불소가 너무 많다는 징후 중 하나는 치아에 노란 반점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점들을 본다면, 보충제나 불소를 주는 다른 어떤 것이든 줄여라.

매일 구강청결제는 자연스럽고 알코올이 없어야 한다.

이러한 공식들은 당신에게 화상을 입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입냄새로 고통 받는다면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술로 입덧을 하면 한두 시간 동안 입안이 상쾌해지지만, 입안이 매우 건조해 질 때도 있다.

건조한 입은 실제로 입냄새를 유발할 수 있다.

건강한 치아를 원한다면 하루에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이를 닦아야 한다.

잠자는 동안 누적된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아침에 빗질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밤에 양치질은 입에 남은 음식을 줄인다.

타르타르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타르타르 제거에 도움이 되는 단단한 구강 세척제와 치약을 꼭 사도록 하라.

앞니 아랫부분은 물론 어금니 윗부분도 꼼꼼히 닦아야 한다.

이 지역들은 치석이 발달하는 경향이 있는 곳이다.

또한, 과도한 치석을 제거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치과의사를 방문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좋은 치과 치료를 찾는 것이 두렵고 힘든 일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선택에 익숙하다면 좋은 치과의사를 구하고 건강한 입을 갖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 충고를 받아들이면 실제로 치과 치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