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불안감에 대처하고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

여러분의 불안감에 대처하고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

여러분의 불안감에 대처하고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가 삶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해 불안할 때, 그 영향은 정말로 부정적인 방식으로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는 당신의 불안이 너무 심해질 때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과 싸우는 도구들을 계속 읽으세요.

불안감을 달래기 위해 매일의 스트레스를 억제하라.

스트레스가 진행 중일 때, 그것은 불안이 또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책임과 관련된 일부 압력을 다시 경험하도록 작업을 위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또한, 매일 여러분이 압축을 풀고 긴장을 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음악을 듣는 것은 훌륭한 불안 완화제다.

불안감이 서서히 다가오는 것을 발견하면 좋아하는 곡을 붙여라.

각각의 음을 따라 음악에 빠져라.

곧, 여러분은 여러분을 불안하게 만드는 것들을 잊을 수 있을 것이다.

바쁜 마음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필수적이다.

자기 단련으로 감정을 더 다스려라.

정서적 통제는 당신의 불안을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부정적으로 느끼는 것은 당신의 불안 공격을 촉진시키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을 돕지 않는다.

감정을 다스리는 방법을 교육받으면 상황은 나아질 것이다.

높은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소금을 갈망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실제로 더 많은 소금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소화가 용이하고 몸에 더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기 위해 가공되지 않은 생소 소금을 찾아라.

불안감 발작 시 무거운 호흡을 완화하기 위해 심호흡을 시도한다.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다.

횡경막에서 숨을 깊이 들이마시도록 힘을 주어라.

적절한 호흡 기술에 집중하는 것은 또한 여러분을 불안하게 만드는 생각으로부터 여러분을 산만하게 할 수도 있다.

일지나 일기에 쓰기 시작하라.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주는 생각에 압도되어 그것들을 풀어줄 배출구가 없다.

이런 모든 것들을 일기나 일기장에 내려놓을 수 있을 때, 그것은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는 미래나 과거의 사건들에 대해 숙고하는 것과는 반대로, 현재의 것들을 생각할 수 있는 당신의 두뇌를 자유롭게 한다.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호흡에 신경 쓰세요.

당신은 깊이 숨을 쉬고 있지 않으며 아마도 불규칙한 호흡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불안할 때 제대로 숨쉬는 법을 잊는 것은 간단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적절한 양의 음식, 물, 공기를 소비할 필요가 있다.

호흡을 진정시켜라, 그러면 네 공격이 성공할 것이다.

불안감을 없애려 한다면 충분한 수면이 필요하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정신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고 그것은 불안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다.

모든 성인들은 매일 밤 7~8시간 정도 자는 것이 좋다.

누구를 찾든, 당신의 문제를 의논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불안감에 시달릴 때는 지원이 절실하다.

마음에 걸리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은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들의 목록을 만드세요.

통제할 수 있는 것과 통제할 수 없는 것으로 구분하십시오.

바꿀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그만두도록 노력하라.

대처하지 않으면 불안이 목숨을 앗아갈 것이다.

불안이 어떤 정신 상태라는 것을 깨닫고 삶의 어떤 변화를 통해 고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은 회복을 향한 길을 시작할 것이다.

여기서 지적한 기법을 기억하고, 새롭고 더 나은 관점으로 계속 나아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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