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명성은 재계의 모든 것을 의미한다.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평판이 부정적으로 변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귀사는 더 적은 비즈니스를 하게 될 수 있다.

평판 관리에 대한 몇 가지 놀라운 조언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반드시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매우 사실이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중요한 것처럼 느껴야 한다.

고객에게 후속 조치를 취할 몇 가지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최근의 거래에 대한 코멘트를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자신이 대표하는 브랜드에 대해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긍정적인 영향이 부정적인 영향을 압도하도록 지속적으로 이미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사용자가 온라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이 청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전에는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이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게시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대답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만약 여러분이 답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질문이라면, 여러분이 답을 찾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단순히 당신 사업의 이름일 뿐이다.

구글과 같은 대형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한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불쾌한 고객은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당신은 검색 엔진 결과를 통해 이것을 볼 수 있다.

온라인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페이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을 한 달에 몇 번 해라.

사업주라면 반드시 전 직원을 공손히 대하라.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주춤하고, 그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어떤 사업도 하기를 거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비공개 리스트에 올린다면, 그렇게 유지하라.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보상하기 위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때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 정보가 실제로 명예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은 승리할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플랫폼에서 회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신속하게 찾아내어 신속한 손상 관리 및 불만사항 해결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이 더 나빠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들은 모든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항상 그 모든 불평을 해결해야만 한다.

너는 그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다루어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쁘게 말할 때 침착하게 있기가 어려울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이러한 의견을 바로 잡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불평하는 사람의 쪽뿐만 아니라 당신의 쪽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개인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항상 관리하십시오.

특히 오류가 발생할 때는 항상 처음부터 고객에게 솔직하고 항상 오류를 수정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은 진실성에 달려 있다.

지역사회를 위한 행사를 후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 회사의 명성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지역사회 대의에 시간과 돈을 기부하는 것을 볼 때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긍정적인 관점에서 바라보게 될 것이고, 결국 이것은 당신에게 고객을 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면, 질문 없이 항상 환불 보장을 제공하라.

이것은 강력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열쇠다.

고객이 구매한 물건을 반품하면 새로 재매각할 수 없어 마진을 잃을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그 고객과 그것에 대해 들은 다른 누구와도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자신의 평판을 의식해야 한다.

부정적인 여론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사업으로서 성공하는 것은 당신의 명성에 달려 있다.

여기에 있는 팁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탄탄하게 유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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