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한 삶을 살아라: 오늘날의 슬림화 방법

더 건강한 삶을 살아라: 오늘날의 슬림화 방법

더 건강한 삶을 살아라: 오늘날의 슬림화 방법

살을 빼는 것은 종종 즐거운 경험이 아니다.

체중 감량 계획 중이라면 고원에 달할 수도 있다.

다행히도, 때때로 고원은 다른 것을 시도해야 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만약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났다면, 이러한 조언들이 당신이 본 궤도에 다시 오르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육수탕은 당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충실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칼로리를 마시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선택이다.

여러분은 크림이나 청결한 수프와 달리 콩과 야채가 많이 들어간 수프를 먹을 때 훨씬 더 빨리 배가 불러오는 자신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물을 소비하는 것은 살을 빨리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되돌아올 수 있는 물 무게일 뿐이다.

빠른 체중 감량 계획은 대개 체중 증가를 초래한다.

비록 살이 빠지지는 않겠지만, 여러분은 첫 5파운드를 뺄 것이다.

그것은 살을 빼기 위한 좋은 시작이다.

당신에게 어필하는 음식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시오.

많은 경우 사람들은 자신이 먹고 있는 것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먹는다.

한 입 한 입 한 입씩 음미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음식이 식당에서 바로 요리되지 않았다면 다른 요리를 주문하거나 리메이크하기 위해 돌려보내라.

돈을 지불했다고 해서 음식을 먹을 필요는 없다.

건강은 돈이 아니라 마음의 선두에 서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접시에 있는 것을 먹어야 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면, 당신은 살을 뺄 수 있다.

이건 네 개인적인 결정이야.

피트니스 친구는 운동과 다이어트 식이요법에 전념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비슷한 목표를 가진 같은 마음가짐의 친구와 함께 할 때, 두 사람 모두 더 큰 성공 안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기댈 친구가 있다면, 여러분은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데 필요한 추가적인 지원과 자신감을 얻게 될 것이다!

체중 감량을 시작한 전후의 사진을 찍으면 자신의 진보를 알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눈금 위의 숫자를 읽는 것보다 새로운 두께를 인식하는 훨씬 더 그래픽적인 방법이다.

사진을 사용하면 친구와 가족에게 진행 상황을 보여줄 수도 있다.

오늘날 많은 새로운 식단은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해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완전히 제거한다.

이것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들, 특히 운동선수들은 제 기능을 하기 위해 탄수화물을 필요로 한다.

탄수화물은 스포츠에서 경쟁할 때 필요한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여러분이 신체적으로 활동할 때 탄수화물을 줄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항상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가지도록 해라.

깨어 있는 것은 살을 뺄 수 있는 기회를 해칠 수 있다.

당신의 신진대사는 균형을 잡기 위해 약간의 수면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자지 않는다면, 당신의 몸은 보충하기 위해 지방을 저장할 것이다.

살을 빼는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보라.

그러면 그것들은 여러분이 익숙했던 방법보다 훨씬 더 잘 작동할 것이다.

성공할 가망이 없다고 단념하면 좌절감이 자신을 이기지 않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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