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기 위한 매우 효과적인 전략

담배를 끊기 위한 매우 효과적인 전략

담배를 끊기 위한 매우 효과적인 전략

흡연은 당신의 삶의 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흡연은 치아가 얼룩지고 옷과 머리카락이 냄새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건강에 극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다행히도, 흡연에 대한 이러한 부정적인 면들이 모두 아니라면, 담배를 끊음으로써 많은 것들이 없어질 수 있다.

어떻게 하면 그만둘 수 있지? 아래 팁을 확인하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그만두려고 단단히 결심했으면, 지원 그룹은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다.

자신의 입장이 되어 있는 사람들과 함께 모임으로써,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을 공유할 수 있다.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은 매우 귀중할 수 있다.

지원 그룹은 교회, 레크센터, 대학 등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알리시오.

친숙한 사람들에게 이 정보를 맡기는 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고, 당신이 유혹을 물리치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게 네가 계속 해야 할 일이 될 수도 있어.

종료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나열하십시오.

당신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목록을 만드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전략이다.

누구나 일을 성사시키는 데는 나름대로의 방법이 있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정확히 이해하는 것은 당신에게 유용하다.

그것이 개인별 리스트를 만드는 목적이다.

헬스클럽에 가입하여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고 유익한 운동으로 흡연 시간을 보내세요.

운동도 스트레스 해소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매일 한두 번 산책을 하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하도록 노력하라.

어떤 운동도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물어봐라.

당신이 담배를 끊는 일을 할 때, 당신이 정신적으로 흡연과 관련이 있는 것들을 피하라.

흡연 충동을 증가시킬 수 있는 특정한 행동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는 동안 흡연 대신 다른 활동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담배에 대한 갈망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릴 것이다.

의사와 상담하여 금연에 사용할 수 있는 선택사항에 대해 더 잘 파악하십시오.

의사는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는 자원을 그만둘 수도 있었다.

의사는 또한 그들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 약을 처방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긍정적인 전망과 높은 헌신을 유지하는 것은 흡연을 멈추는 중요한 측면이다.

일단 그만두면 인생이 얼마나 나아질지 생각해 보라.

입냄새가 더 좋아질지, 치아가 얼마나 깨끗해질지, 집이 얼마나 깨끗하고 상쾌해질지 생각해 보라.

담배를 끊어야 할 많은 이유들이 있다.

당신의 것은 무엇인가?

담배를 끊는 한 가지 방법은 금연을 더 잘 하는 것이다.

그만 두려고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1, 2차에 실패하게 될 것이다.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하루하루 복용하라.

다시 시작하면 즉시 종료할 새 날짜를 선택하십시오.

장기간의 금연을 계속하면 실력이 늘 것이다.

결국, 당신은 그만두는 것을 잘하게 될 것이고 한번은 그만두고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도 있지만, 담배를 끊는 것이 제공하는 혜택에 관해서는 노력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많은,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이 습관을 극복했다; 너도 할 수 있다.

오늘 종료하기로 결정한 내용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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